아쿠아픽 브랜드 관련 뉴스 및 소식 제공 | aquapick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

게시판 상세
[기사] (주)아쿠아픽, 중국최대무역박람회 캔톤페어서 Best Sales상 수상
아쿠아픽 (ip:) 2019-12-19 조회 311 추천 추천하기 0점

오럴케어 전문기업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이 지난 5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제123회 캔톤페어(Canton Fair 2018)에서 Best Sales 상을 수상했다.

 

봄과 가을 연 2회 개최되는 캔톤페어는 세계 각지에서 모인 바이어가 참가하는 국제적 종합박람회로 중국 내 박람회 중 가장 높은 거래 체결액을 기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0여 년 전부터 꾸준히 전시업체로 캔톤페어에 참가해온 아쿠아픽은 대표 제품인 뉴아쿠픽 구강세척기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금번에는 캔톤페어 조직위인 China Foreign Trade Centre에서 참가 업체 중 가장 좋은 실적을 보인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Best Sales을 받았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는 사업초기 맨주먹으로 뛰어 들었던 이곳에서 최고의 파트너 수상을 하게 되어 아주 기쁘다. 긴 역사, 높은 수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캔톤페어에서 인정받은 것은 국내 기업으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더욱 세계로 힘차게 나아가는 아쿠아픽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픽은 2014년부터 2018년 현재까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인증하는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되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아쿠아픽이 생산/판매하는 뉴아쿠아픽 구강세정기(AQ-300) 2018년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추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치과에서 환자에게 가장 많이 추천하는 구강 제품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출처 : 데일리 그리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MILY SIT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