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브랜드 관련 뉴스 및 소식 제공 | aquapick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

게시판 상세
[기사] 아쿠아픽, 네이버쇼핑 생활가전 부문 인기브랜드 ‘1위’
아쿠아픽 (ip:) 2023-04-19 조회 73 추천 추천하기 0점


[굿모닝경제=2023.04.17]

오랄케어 전문 기업 ‘아쿠아픽’이 네이버쇼핑 생활가전 부문 인기브랜드 1위에 등극했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쇼핑은 입점 상품을 대상으로 △일간/주간 동안 많이 본 상품 △많이 구매한 상품 △인기브랜드 △트렌드 키워드 등 카테고리별 랭킹을 제공하고 있다.


아쿠아픽은 국내 20년 업력의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로,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인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AQ-230)’를 대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치아를 세정하는 일반적인 ‘클린모드’ 부터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세정해 주는 ‘소프트모드’,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는 ‘마사지모드’ 등 세 가지 세정모드를 갖춰 상황에 맞게 사용 가능한 구강세정기다.


또 IPX 7의 최고 방수 등급으로 물이 묻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접점 충전방식을 적용해 충전 부위에 물기가 닿아도 안전한 충전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적극적인 A/S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는 일상 속에서 나와 소중한 이들의 구강건강 케어를 돕는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랄케어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MILY SIT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