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브랜드 관련 뉴스 및 소식 제공 | aquapick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

게시판 상세
[기사] 구강케어 전문기업 아쿠아픽, 독일 IDS 2023 전시 성공적 마무리
아쿠아픽 (ip:) 2023-04-14 조회 63 추천 추천하기 0점


[매일경제=2023.03.28]

구강케어 전문기업 아쿠아픽은 지난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치과기자재 전시회 ‘IDS 2023’(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에 참여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IDS 2023은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로, 코로나19 여파로 축소됐던 지난해 대회보다 2배 이상 커진 규모로 개최되었다. IDS 2023은 전 세계 치과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적인 기술을 총망라하였으며, 참가 업체들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였다.


아쿠아픽은 글로벌 오랄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덴탈케어 브랜드답게 이번 전시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여러 제품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구강 세정기 부문으로는 최대 부스 크기로 참가, 5일간 진행된 전시 기간 중 100여 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바이어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쿠아픽은 기존 제품군의 개선 및 새로운 제품 출시 등 차별화된 전략을 성공적으로 전파하였다. 대표 제품인 구강 세정기를 비롯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여러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은 물론, 긍정적인 평가와 호응받았다.


아쿠아픽 구강 세정기는 칫솔질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잇몸 속 잔여 음식물 찌꺼기와 프라그를 분당 2,400회의 맥동수류(맥박이 뛰는 것과 같이 끊어서 뿜어주는 물줄기)를 이용해 말끔하게 제거하는 구강 관리 보조 기구이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는 “IDS 전시회에서 전 세계 많은 바이어들과 치과 전문가들과의 소통과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쿠아픽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관리를 통해 구강건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포부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MILY SIT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