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구강케어 제품 사용 후기 게시판 | aquapick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포토 리뷰

포토 리뷰

⠀⠀⠀

상품 게시판 상세
귀여운 외모에 그렇지 못한 효과
subin9**** (ip:) 2020-02-23 조회 418 추천0 추천하기 5점


안녕하세요 아빠가 임플란트를 하면서 워터픽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사는거 좋은걸로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걸로 구매하자는 생각으로 여러 워터픽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 제품의 상세설명과 후기를 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된 워터픽은 아쿠아픽이였습니다.

게다가 저는 신상에 눈이 돌아가는데 이번에 20%할인이벤트라는 좋은 기회 덕분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쿠아픽이 배송오고 난 첫인상은 깔끔하다! 였습니다. 무엇보다 더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화이트톤의 상자에 홀로그램으로 새겨진 회사명이 너무 예뻤습니다.

제품은 생각보다 아담해서 너무 귀엽더라구요! 진짜 취향저격 ㅠ 색감도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4인가족인데 딱 앞에 제트팁 그 부분도 4개입이라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첫 사용은 아빠가 하게 되었는데 너무너무 개운하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엄마도 사용해보시고는 입에서 빠지는 이물질이 직접 보이니까 시각적으로도 너무 개운하고 좋다고 하셨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까 좋다는걸 직접 느꼈습니다.

평소에는 양치를 해도 입안에 남는 찝찝함이 있었고 가글을 해도 남아있었습니다.

그런데 양치를 하고나서 워터픽을 사용해보니까 '와.. 대박..' 이 한마디말고는 아무말도 안나오더라구요.

너무 개운하고 입안이 화사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제품만 보면 너무 예쁘고 귀여운데 제품성능은 진짜 살벌하게 좋더라구요!!

사용감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아침저녁으로 매일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처음에 사용할때 오른쪽 어금니쪽이 이상하다는 생각은 했는데 워터픽을 사용하면서 그 쪽 잇몸에서 피가 같이 나오길래 워터픽이 너무 세서 그런줄알고 있다가 찝찝함에 치과를 갔더니 잇몸이 약해져있다는 진단에 치료를 할 수 있었습니다.

어쩌다보니 워터픽사용으로 잇몸치료를 더 빨리 할 수 있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ㅠ


처음에는 낯선 사용감에 1단으로 사용하다가 지금은 2단이나 3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1단으로 천천히 사용하시면서 어디에 물을 분사시킬건지 뭐 이런 위치적인거 하나하나 체크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무엇보다 이 뉴 아쿠아픽 AQ-350은 자동으로 모터가 작동되다보니 사용하기도 편안했습니다.

타회사 제품의 리뷰를 보면 모터소리가 너무 시끄럽다는 평이 많아서 이 제품도 그러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음? 사용하고 있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소음은 적었습니다.

또 분당 평균 2,200회 맥동식 수류는 계속 찌익-나오는 일반수류보다 아프지도 않았고 이 사이사이에 끼어있는 음식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었습니다.


언니랑 저랑 곧 교정을 할 생각이였어서 더 신중하게 한 구매였는데 성공적인 구매에 너무 만족스러웠고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은 성능이었습니다.

그리고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자취를 하게 되었는데 이 제품은 가족공동사용이다보니 가져갈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사가기 전에 코드리스를 구매해서 가져갈 예정입니다!!

그정도로 너무 사용감이 깔끔하니 만족스러웠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워터픽이라는 제품이 있다는 것은 알고있었지만 사용해볼까하는 생각은 안했었는데 이번 아빠가 임플란트를 하게 되면서 접하게 되었고 생각이상으로 만족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아빠가 임플란트를 하면서 더 빨리 접해볼 수 있었기 때문에 아빠가 임플란트한게 고마워졌습니다. ㅎㅎ


주위에 교정을 하면서 워터픽을 찾는 친구나 지인, 가족이 있었는데 이 제품을 적극 추천했습니다.

제품추천은 괜히 별로라는 소리가 나올지도 몰라서 잘 안하는편인데 아쿠아픽의 워터픽은 그런 걱정 1도없이 추천할 수 있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00223_163556142.jpg , KakaoTalk_20200223_16355706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FAMILY SIT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